HOME > 커뮤니티 > 체험후기

얼굴축소관리 7회째 후기 (광화문 본점)
이름 | 이재인
날짜 | 2011년 03월 11일 01시 13분 | 조회수 | 1304
첨부파일 |

서른 넘기고 부터 친구들이 하나둘씩 다니는 피부관리 샵이 있길래 저도 급한 마음에 가까운 동네에서 갈수 있는곳으로 찾아봤어요. 무턱대고 전단지보고 찾아갔다가 실패한 경험도 있는지라 이번엔 신중하게 지인의 추천으로 W-스킨을 알게 되었어요.

우선 초기 노화 증세인 피부 쳐짐과 얼굴색의 칙칙함 등이 가장 신경쓰여서, 축소 관리 받으면 경락이 들어가니까 리프팅도 되고 여러가지로 좋을것 같아 한번 시험 삼아서 받아봤어요.
원래 1회 받아보고 별로면 또 다른곳을 찾아 헤맬 작정으로 찾아갔거든요.(제가 좀 예민하고 까다롭습니다) 그런데 왠걸... 정말 너무 좋아요... 우선 등부터 시작해서 어깨 목, 또 가슴 부분(데꼴테라고 하나요?)을 정말 꼼꼼히 오랜시간 동안 마사지 해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혈액순환이 정말 잘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얼굴 경락에 팩 그리고 또 다시 마사지. 제가 이쪽 전문가가 아니라서 각 순서를 정확하게 뭐라고 표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정말 예상외로 관리 프로그램이 꽉꽉 차있어요.
그리고 실장님 추천으로 받아본 벨벳마스크?(이름이 이게 맞나 모르겠네요)를 받고나면 정말 피부에서 영롱한 빛이 나더군요. 암튼 1회의 경험으로도 마사지전에 거울로 확인한 제 얼굴과 비교했을때 확실히 턱라인이 슬림해지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탄력있고 빛이 나더군요. 그래서 '아, 드디어 찾았구나..! 내가 다닐 피부샵!' 하는 기쁜 마음으로 10회를 끊었습니다.

그로부터 벌써 7회째 받고 있는데요, 결과적으론 우선 예전엔 화장안하곤 절대 밖에 안나가는 주의였는데 요즘엔 가볍게 선크림만 바르고도 꽤 당당하게 거리를 나다니고요 ㅎㅎㅎ 그만큼 얼굴빛이 좋아졌고,
또 거울을 봐도 느끼지만 더 확실하게 차이를 깨닫게 해주는건 사진을 찍었을 때인데,
예전엔 사진을 찍으면 항상 턱부분이 크고 각진것 같아서 포토샵으로 수정하고픈 마음이였는데 요즘엔 사진찍어보면 확실히 턱, 얼굴선이 갸름하고 탄력있게 올라가 있는게 느껴져요.

신기하게도 예전엔 이빨을 꽉 깨물어 보면 턱 근육이 툭 튀어나와서 얼굴이 각져 보였는데, 이젠 근육을 많이 풀어줘서 그런지 이빨을 꽉 깨물어도 턱선이 크게 달라지진 않더라구요.
또 팔자주름이랑 입옆에 쳐짐도 많이 좋아졌구요. 암튼 화장을 해도 예전보다 훨씬 잘먹고, 또 얼굴색이 환해지니까 연하게 화장하는게 더 이쁜 것 같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갈때마다 너무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원장님, 실장님! 특히 제 관리 해주시는 실장님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마음도 너무 고와서 얘기하면서 관리 받다 보면 내면까지 아름다워지는것 같아요. 겉과 속을 전부 예쁘게 관리해주는 W-스킨 꼭 추천하고 싶네요.

(다 써놓고 보니까 너무 칭찬일색이라 마치 숨은 알바가 쓴것 같은 글이 되버렸지만 저 백프로 그냥 고객 맞습니다 ㅎㅎㅎ ^^)